2010년 2월 4일 목요일

여러분은 어떤걸 사고 싶으신가요?


만약 위 그림과 같은 타블릿PC가 시장에 나온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하실런지요? 왼쪽은 구글에서 슬며시 내놓은 초기버전의 타블렛PC이고 오른쪽은 애플의 iPad입니다.

둘의 차이점은 극명합니다. 하나는 멀티테스킹이 되는것이고 하나는 안되는 것이고, 하나는 공개형 차세대OS를 지원하고 하나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 (너무 티냈나...)

이제는 구글과 애플이 어쩔수없는 경쟁관계에 놓였습니다. 스마트폰도 그렇고 이제는 타블릿PC를 놓고 전쟁을 벌일것 같습니다. 개방과 참여라는 세력과 혁신과 디자인의 세력이 맞붙었습니다. 정말 흥미진진한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 합니다.

저는 구글 타블릿에 지갑을 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여유가 있다면요 ㅎㅎ)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배터리 수명 160시간의 타블렛, Notion Ink Adam
    최근 Apple의 iPad발표로 타블렛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많은 업채들이 iPad에 대응해 타블렛 제품을 하나둘씩 선보이거나 준비중에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선 Apple iPad가 발표되기 이전에 iPad가 어느회사 부품을 쓰는지에 대한 기사를 올린 적이 있는데 정작 iPad가 나온 후에는 이렇다할 만한 기사를 올린 적이 없습니다. 그러던 중 재미있는 제품 하나를 발견했는데, 바로 Notion Ink Adam이라는 타블렛 제품입니다...

    답글삭제